애플 에어팟 2세대,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 구매 후기

애플 에어팟 2세대,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일상, IT 크리에이터 코코파인TV 입니다. ^^

 

오랜만에 개인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다시 한번 재미난 글이 살아날지 저 자신도 기대되는 부분이네요!

지난 7개월간 개인적인 문제로 많이 힘들어하면서 반년이상 블로그 활동을 중지하다 최근에 정말 친하게 된 친구를 알게 된 계기로 좋은 영향을 받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글을 작성한 시점으로 부터 몇개월 전에 구매한 애플 에어팟2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플스토어 에어팟 2세대 공식 홈페이지(▼ 더보기 클릭)

애플에서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고 온라인 상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구매일 기준일로부터 약 14일정도 소요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는것이 싫으면 저와 같이 직접 매장에 찾아가 구매하는 방법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애플은 1세대 제품들이 하드웨어적인 하자 혹은 애플리케이션 적인 오류가 심한것으로 알고 1세대를 참고 2세대로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Macbook PRO 1세대 구매한것을 지금까지도 큰 후회를 하고 있지만 새로 생긴 warranty 제도 덕분에 새 것으로 바꿔서 매우 기분이 좋은점도 있다죠!

 

에어팟 1세대보다 개선된점!

 

기존보다 더 길어진 시간, 부르기만 하면 되는 Siri, 새로운 무선 충전 케이스, 통화 연결 시간 및 배터리 향상 등 추가 된 부분은 많이는 없지만 더욱 더 빨라지고 좋아졌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를 하고 집으로 돌아와 매우 설레는 마음에 개봉기를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애플의 여러 제품들을 보면 흰 박스에 제품만 Simple 하게 덩그러니 있는듯 싶습니다.

 

보통의 사람이라면 무선 충전 케이스를 선호를 하지만 그러려면 무선충전기 패드를 큰 것으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제 개인적인 개성과 취향으로 유선으로 꼽고 충전하는것이 더 좋아 기본 모델 2세대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박스를 개봉을 합니다. 애플 유저들은 많이들 개봉을 해보셨다시피 저 같은 경우에는 유선을 제외한 무선 이어폰을 개봉하는것은 처음 입니다. 기존에 다른 분류들의 제품들은 많이 뜯어봤지만 항상 개봉할 때 마다 기분이 좋네요 :)

 

박스의 가장 첫 번째로 확인이 가능한 부분은 기본 설명서와 제품 구성군에 대한 사양서와 인증서 등이 있습니다.

실 제품을 사용하는데 전혀 쓸모있는 부분이 없어 시간낭비 없지 바로 Pass!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 하단 부분에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이 케이블로 핸드폰 충전과 에어팟 2세대 케이스를 충전하는데 사용하고있고 애플이 가장 내세우는 큰 장점으로는 적은 시간 충전으로 많은 시간 사용이라는 점! 인것 같습니다.

 

24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의 강력함이라고 큰 타이틀을 걸며 충전 케이스에 충전을 시켜놓은 뒤에 이어폰만 넣어두고 단 15분의 충전으로 최대 3시간의 음악을 감상을 할수가 있답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에어팟 2세대를 개봉을 하고난 뒤의 생각은 정말 케이스 덮게를 필수적으로 구매해서 끼워주는것이 매우 현명한 생각이라고 드실겁니다. 이렇게 보면 디자인적으로 무난하면서도 별로라 들수있기 마련이죠! (사람마다 차이가 있음)

 

알집 같이 손바닥 안에 감겨지는 크기인듯 싶습니다. 착용감은 좋으나 모든사람들의 귓속에 맞춰지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귓구멍이 큰 편이여서 잘 빠지지 않을까 큰 우려를 하였지만 요령껏 잘 끼우면 일상 걸을때 운동하며 뛸때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다만, 하늘을 바라볼때나 고개를 휘저을때 떨어집니다. Tube 방식으로 딱 고정되는 그런 옵션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잠실 롯데월드몰 애플스토어에서 에어팟 2세대 구매를 하는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블루 색상) 케이스 커버까지 동시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무난함과 귀여움을 그리고 파란색으로 맘에 들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